메뉴

베트남 ‘코참’ 골프대회 300명 성황 “잊을 수 없는 추억 홀인원”

3년만에 17일 피닉스CC서 코참-비글라세라 회원사 친선 골프대회 성료

 

“코참 회원사들과의 라운딩, 기억에 남을 멋진 행사였다”

 

코참-비글라세라(Viglacera) 친선 골프대회가 지난 17일 피닉스 CC에서 300명이 참석, 성황리에 열렸다. 삼성전자, LG전자, 신한은행, VTK 등 베트남 진출 한국 기업들이 후원했고, 32년 공직마감을 앞둔 박노완 주베트남 한국대사도 참가했다.

 

코로나19로 미뤄지다 3년 만에 열린 코참 회원사 대상 골프대회에는 300여 명의 코참 회원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럭키드로우에서는 전 세계 왕복 항공권, 하노이-인천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 김한용 회장 “한국과 베트남 수교 30주년, 한국 기업 무궁무진 발전 기원”

 

김한용 코참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랜만에 열리는 코참 회원사 골프대회인 만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훌륭한 기업인 분들이 참석해주셔 감사하다. 한국과 베트남 수교 3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많은 한국 기업들이 코참과 함께 베트남에서 무궁무진한 발전을 이루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성공적인 코참 골프대회를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삼성전자, LG전자, 신한은행, VTK를 비롯해 비글라세라(VIGLACERA), 베트남항공(VIETNAM AIRLINES), 비엣젯항공(VIETJET AIR), 비엣콤뱅크(VIETCOM BANK), MB뱅크(MB BANK), 타코그룹(THACO GROUP), FLC그룹(FLC GROUP) 등 많은 후원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홀인원 후원으로는 NH농협은행, YSL캐피탈, 코웨이 베트남, MB BANK, HOI AN SOUTH DEVELOPMENT LTD, THACO GROUP, HSDC, VIETJET AIR, NEWLAND TRAVEL 등 6개의 회사에서 참여했다.

 

■ 박노완 대사 “32년 공직마감, 베트남은 한국의 우호국가 동반성장하자”

 

박노완 주베트남 한국대사는 축사를 통해 “2~3주 후면 대사로서 소임을 다하고 32년간의 공직생활을 마감하게 된다. 많은 기업인 여러분과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코참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베트남은 한국에 우호적인 국가로 그 미래가 밝은 만큼 기업인 여러분이 앞으로도 베트남을 많이 사랑해주고 동반성장을 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장은숙 하노이한인회장은 “오늘 행사를 보니 코참 회원사간 단결력이 아주 끈끈하고 훌륭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국 기업인들을 위해 든든하게 지원하고 있는 코참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즐거운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건배사를 전했다.

 

 

응웬티투흐엉(Nguyen Thi Thu Huong) 비글라세라 부사장은 “오늘 행사에 참석할 수 있어 베트남 기업으로서 영광이었다. 베트남에 계시는 한국 기업인 여러분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한국과 베트남의 관계가 보다 돈독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녁 만찬과 시상식...챔피언 2명-메달리스트 3명 등 선정

 

대회 조 편성은 참가 신청에 의거 4인 1조로 신페리오 방식으로 점수를 산정했다. 챔피언 2명, 메달리스트 3명, 롱기스트 드라이버 4명, 니어핀 4명이 선정됐다.

 

 

 

저녁 만찬과 시상식 및 경품 추첨은 코참 홍선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번 골프대회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모았다. 이날 참석자 전원에게는 출석 선물과 랜덤백 선물이 지급되었으며, 국순당 막걸리 쉐이크 무료 제공 등 깜짝 이벤트도 열려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만찬 중에 진행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전 세계 왕복 항공권, 하노이-인천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등 항공권을 비롯해 인터컨티넨탈 경남 랜드마크72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숙박권, FLC골프&리조트 숙박권, 롯데레지던스 숙박권 등 5성급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아울러 삼성전자 최신형 휴대폰, 삼성 55인치 대형TV, 갤럭시탭,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과 캐디백, 골프채 등의 골프용품이 경품으로 증정됐다.

 

 

경품에는 한화그룹(한화에어로엔진스, 한화테크윈, 한화에너지, 한화증권(파인트리), 한화정밀기계, 한화파워시스템), KH E&C Co., Ltd 소리언스 건설, 기은무역, ROYGENT PARKS HANOI, HANAM KORCHAM, HI-TECH I&E VIETNAM, 오리온 푸드비나, HANSHIN AIR COMPRESSOR, 진헬시라이프, VIETCOM BANK, ABC GOLF, SP GLOBAL, Hana Kovi, KOREA GIFT, GLOVELAND, ECOLAB, 주연티엔에스비나, 클라크지게차, 카시콘은행, KIND 등이 제공했다.

 

■ “이렇게 많은 인원이 모이는 행사 세심 준비, 코참에게 감사하다

 

 

이날 행사를 마치고 돌아간 참석자들은 코참 골프대회 단톡방 등을 통해 "좋은 날씨와 매끄러운 진행으로 기억에 남을 멋진 행사였다", "코참 운영진의 세심한 준비에 감사하며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완벽한 행사 진행과 최고의 흥행에서 코참 운영진 분들의 노고가 보였다", "이렇게 많은 인원이 모이는 행사에서 다들 만족하는 건 불가의 영역인데 코참에게 감사하다" 등 다양한 후기를 남겼다.

 

 

 

코참은 매년 회원사 대상 골프대회를 개최해 한국 기업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있다. 내년 코참 골프대회는 상반기 중에 개최할 예정이다. 코참 회원사라면 누구나 골프대회 참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