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지은 메디바이저 대표, 베트남 여성CEO 미인대회 4위

다낭서 열린 35개국 참가 ‘동남아 여성 CEO 미인대회’서 특별상 영광

 

 

‘2023 동남아시아 여성CEO 미인대회’에서 한국의 메디바이저 소지은 대표가 4위로 특별상을 수상했다.

 

소지은 메디바이저 대표는 3월 30일 개막해 4월 3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열린 ‘동남아 여성 CEO 미인대회’에 한국 대표로 여성 CEO로 참가했다. 4박 5일간의 합숙 활동과 35개국 참가자들과의 경합끝에 최종 4위로 특별상을 거머쥐었다.

 

‘동남아 여성 CEO 미인대회’는 다낭시 고엽제 피해자 및 불우 아동보호센터에서 봉사활동과 포토투어 프로그램 활동, 패션 사진 촬영 등의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며 경합이 이루어졌다.

 

소지은 대표는 “한국을 대표해서 가장 멋지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준비와 노력을 많이 했다. 좋은 결과로 이어져서 기쁘다. 값진 인연으로 해외 사업 확장으로 연결하여 한국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메디바이저의 해외 사업 확장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일 것,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의료관광플랫폼 기업 ‘메디바이저’는 정부의 공식 인가를 받은 외국인환자유치사업자다. 베트남과 중동, 미주지역으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료관광분야를 혁신하고 있는 4년차 스타트업이다.

관련기사

포토리뷰